선물기념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초특가할인, 관공서 기업, 학교 납품우수업체,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기업기념품, 기업기념품, 환갑답례품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디자인 및 생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안차장 입니다.

오늘 회사 및 관공서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칠순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조언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돌잔치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기업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기업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알려야 할 대상 범위를 줄여야 합니다. 소매상점 주인, 약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미성년자, 중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2월에 결혼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드 에코백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1693_5005.pn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일반적인 에코백은 민밋한 느낌이였다면 그리드 에코백은 모던한 체크패턴에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그레이를 넣어 독창적입니다.
무거운 가방대신 가볍고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드 에코백은 가볍고 실용적인 100% 트윌면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따라서 이를 보완하고 실용성을 통해 눈에 보이는 곳에 쉽게 등장할 수 있도록 하는게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인쇄 마스크 전문 브랜드의 판촉용 마스크를 다이렉트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많은 기업의 홍보 판촉물제작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제작기념품 1매, 3매, 5매 중 원하는 매수로 개별포장 납품가능 합니다. 기본 발주시 무지로 나가며, 실크 1도 인쇄비 추가시 색상 선택 가능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info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