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선물 제작 시 담당자가 고려 할 사항은?


대량 및 긴급제작전문, 판촉물, 3일이내 제작, 유통마진 거품ZERO 놀라운가격!


안녕하세요.

인사 1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답례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웅진 수건 칫솔꽂이는 주방, 욕실에서 빠르고 쉽게 부착하여 간편하게 수건, 칫솔, 행주 등을 꼽아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홍보판촉물 입니다. 행사기념품제작 사각 뉴 디럭스5색 세트는 필요한것만 모아 구성했으며 가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까지 갖췄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기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5월에 선생님선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페니체 지퍼 필통

a4a9a2977a1992740ff014fadc25477f_1651908491_701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1팀에서 자신있게 소개할 판촉물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가벼운 플랫 형태의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진 필통입니다. 주 홍보 대상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감안했을때 직장인 또는 학생이라고 생각 합니다. 필통 색상은 총 9가지로 그린/레드가 가장 많이 찾는 색상입니다. 내용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절반정도만 채웠을때 슬림하게 때문에 가방이나 여성들 백에 넣어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이제는 판촉물은 실용성은 기본이고 기능성과 디자인이 경쟁력을 좌우 하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업 1팀에서 자신있게 밀고 있는 추천판촉물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상세내용에서 확인 해 주시고 더 궁금한 것은 상담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영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현금(온라인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info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