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선물 제작 시 우리가 알아야 할 사항은?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등 맞춤상담, 무료인쇄,판촉물제작


 인사 올립니다.

홍보 8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머그컵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념품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USB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월 5000~10만원만 내면 누구나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항상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거나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부산 BEXCO에서는 매년 '부산국제선물&프로모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고급판촉물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소개할 개업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마스크스트랩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로그립 올라바3색볼펜(독일잉크)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1382_057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유로그립 올라바3색볼펜(독일잉크)의 특징은 클립과 라바에 각인된 유니크한 디장인,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의 유로3색 그립 올라바, 그리고 필기감이 뛰어난 1.0mm의 심(독일잉크) 로 꾸준한 상품문의를 받고 있는 홍보용 볼펜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광고현수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당사 직원이라도 절대로 알 수 없는 SSL암호화(128bit)를 적용한 Form입력 방식이므로 안심하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infobox.co.kr